Little Known Facts About 호치민 숙소 빈홈.
Little Known Facts About 호치민 숙소 빈홈.
Blog Article
전망대에서 내려오는 길. 호치민에서 유명한 전망대 비텍스코 타워가 보인다. 그 뒤로 보이는 빨간빛 선셋까지 더 해지니, 한참을 넋 놓고 바라본 것 같다.
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.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. 나중에 할게요
맞춤형 추천은 고객님의 당사 플랫폼 이용 내역을 기반으로 제공됩니다. 본 기능은 원하실 경우 언제든지 비활성화하실 수 있습니다.
음식이나 음료수, 애완동물, 날카롭고 가연성이 있는 물건의 반입을 금지합니다.
*총 금액은 체크아웃 시 지불해야 하는 추정 지방세 및 수수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위의 요소는 투자자가 조정할 수도 있으며 가구가 호치민 빈홈 랜드마크 없는 빈홈 그랜드 파크 아파트의 판매 가격도 다릅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롯데마트나 이온몰은 차량이동이 필수이므로 마트나 쇼핑을 자주 할 듯하면 같은 가격에 까나리를 추천한다.
사실 카페가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그냥 마음이 끌리는대로 가는게 답이라고 생각해서 저는 그렇게 갔어요. 가게마다 다 특색이 있다니까 참고해보시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.
클룩에서 티켓 구매했다면 현장에서 바우처 제시하고 실물 티켓으로 교환 받아주면 됩니다. 입장권 데스크가 전망대 올라가는 곳 근처에 있었어요.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공원 설명을 보면 구역별로 컨셉이 있다고 하는데요. 여기 조각상을 보면 그리스 로마 테마인 것 같아요. 그런데 말만 그렇고 한 두개 정도 강조한 것 같아요.
시청이 딱 그런 중앙에 위치한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. 베트남이 아무래도 프랑스 식민지하에 있던 시절이 있다보니까 건물들이 이런 유럽풍조를 가지고 있어요.
우리도 한강이라는 큰 물줄기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뭔가 사이공강은 그 규모부터가 다른 느낌.
Report this page